호치민의 날씨가 이제 본격적인 우기로 들어가고 있습니다.요세 비가 자주와 아주많이 덥지는 않은것같네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건물 내부는 여전히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흠 잡을 곳이 없는 장소입니다.
한인가라오케 구글검색을 하실때도 한국인 실장님들과 상담 할때도 이점 꼭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그린(구.강남/오페라)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우기여서 폭우가 예상되고 도로가 침수가 될 수 있으니, 그랩 오토바이를 이용하지 말고, 그랩 카나 택시로 이동을 하며,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 카페나 쇼핑몰에서 도로의 물이 빠지길 기다립니다.
베트남에서 인권! 없습니다. 대신 돈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대적인 단속에는 돈도 필요 없고 권력이 필요합니다.
요즘 제 판세 분석에 오로라는 항상 논외였는데 그 이유는 여행객 손님 보다는 주재원 위주로 운영을 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구글에는 깜깜이분들을 위해 올려 놓은 많은 홍보 사이트들이 있으니 그 쪽을 호치민 가라오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코는 주재원 가라오케야~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런 생각이 좀 가시고 있다.
잠깐동안 잊혀졌던 넘버원이지만 조만간 그 명성을 되찾겠구나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조금만 놀고 조금만 먹으면 한인 가라오케 보다 적게 나오는 곳이지만 많이 놀고 많이 먹으면 두배 이상 되는 곳이니 이용 전 각별히 주의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몇몇 베트남 미녀들을 보면 베트남 국제 결혼이 단지 나이 들어서 결혼 상대가 없을 때만 찾는 게 아니라는 생각까지 들기도 한답니다.
텐프로